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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프리미어시즌권 소지자 유관중 전환 예정 관련 좌석 재배치 안내

상주상무 공지 2020년 06월 30일 15:08 조회 87 트위터 페이스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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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상주상무프로축구단입니다.

 

지난 28일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가 서울정부청사에서 열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대응 현황 브리핑에서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에서는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한다는 전제하에 스포츠 행사에 관중이 제한적으로 입장할 수 있다"고 밝힘에 따라 K리그 또한 제한적 규모의 유관중 경기가 가능해질 전망입니다. 다만 좌석 간 이격이 필수 조건으로 선행됨에 따라 프리미어시즌권 소지자 69(2020.6.29. 기준)의 좌석 재배치가 불가피함을 알려드립니다.

 

유관중 전환 시기는 정부 공식 발표 이후 진행될 예정이며 공식 발표 이전까지는 무관중 경기로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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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미어 시즌권>

 

정부방역지침에 따른 좌석 간 이격으로 인해 프리미어시즌권 소지자들의 좌석 재배치가 불가피한 상황입니다. 좌석 재선정은 시즌권 구매 순번대로 지정되며 상주상무 사무국(054-534-8173)에서 시즌권 소지자 69(2020.6.29 기준)에게 순차적으로 유선상으로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불가피하게 전화를 받지 못하신 경우 054)534-8173으로 재연락 부탁드립니다.

 

* 프리미어 테이블석: 프리미어 시즌권 소지자 전용 구역으로 운영

기존 프리미어 시즌권 소지자 69(2020.6.29. 기준) 제외: 입장 불가능

* 현장 예매 및 현장 발권 불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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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시즌권 구매자 보상 계획]

 

<프리미어 시즌권>

 

프리미어 시즌권은 지정좌석제로 한 시즌 동안 좌석 소유권이 부여됩니다. 따라서, 유관중 전환 이후 개인 의사에 의한 미관람 경기에 대한 보상은 어렵습니다.

 

정부방역지침의 좌석 간 이격 방침에 따라 이격 시 수용 가능한 최대 프리미어 테이블 석은 71석입니다. 현재 입장 가능한 좌석이 모두 매진된 상황이기에 프리미어 테이블 석은 시즌권 전용 구역으로 운영됩니다. 따라서 프리미어 시즌권 소지자 69(2020.6.29 기준)만 입장 가능합니다.

 

프리미어 시즌권 보상 방침은 아래와 같습니다.


* 보상 가액 = 시즌권 구매 가격 X 관람 불가 경기 수(ex. 무관중 경기) ÷ 20경기(2020시즌 상주상무 홈경기 수)


환불 요청 시, 시즌권 이용 약관에 의거해 10% 수수료(카드 수수료, 발급비 등 제반 비용 포함 금액) 차감 후 환불